전체 9건
남편과 상대방의 부정행위와 상대방의 장기간의 걸친 욕설, 폭언, 조롱 등으로 고통을 받아온 의뢰인은 당 법인의 조력을 받아 2,000만원의 손해배상 판결을 받을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재도 대표변호사
원고일부승
의뢰인은 상대방의 면접교섭 불이행에 따라 항의의 의미로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았으나, 결국 상대방은 양육비에 대한 이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원칙적으로 양육비는 면접교섭과는 무관하게 지급하여야 하므로, 결국 의뢰인은 미지급된 양육비를 지급하라는 이행명령을 받았으나, 상대의 청구금 중 일부 감액되었고, 이를 20개월에 걸쳐 분할지급하게 되어 결과적으로 의뢰인의 경제적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이재도 대표변호사
원고일부승
상대방은 혼인기간 중 발생된 사고에 대한 합의금이 발생된 것에 대하여 당시 남편이었던 의뢰인에게 대여한 돈이라는 터무니없는 주장을 하였으나, 당시 계좌거래내역 및 당시에 의뢰인과 상대방이 부부였다는 특수한 점을 이용하여 상대방의 주장을 모두 기각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재도 대표변호사
원고패
의뢰인은 약 2년간의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셨고 사실혼 관계가 해소되며 상대방으로부터 재산분할 관련하여 심판청구를 받게 되셨습니다. 상대방은 혼인 기간 중 경제적으로 기여한 부분이 거의 없었으나 재산분할금 245,039,530원을 청구해 왔습니다. 그러나 본 법무법인은 상대방의 유책사유을 논리적으로 주장 및 입증하고, 의뢰인의 재산 형성, 유지, 관리에 대한 절대적 기여도를 충실하게 주장 및 입증하여 의뢰인이 원하시던 조속한 사건 종결 및 80,000,000원과 모피, 다이아 세트, 쌍가락지를 지급하는 것으로 조정을 성립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재도 대표변호사,황인준 변호사
조정성립(재산분할)
남편의 부정행위를 용서했던 의뢰인은 남편과 상간녀의 계속되는 부정행위에 결국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진행하였으며, 피고로부터 20,000,000만원의 위자료를 받아오는 판결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재도 대표변호사
원고일부승
의뢰인은 상대방과 협의이혼 후 사건본인이 고등학생이 될 때까지 주기적인 양육비를 받지 못했으며 심판청구를 통하여 과거 양육비와 장래 양육비를 받길 원하셨습니다. 이에 소송대리인 조력을 통하여 과거 양육비 40,000,000원 및 장래 양육비 월 600,000원을 판결받게 되었습니다.
이재도 대표변호사
일부인용